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날 선수 김연아 ㅠㅠ

설날 선수 김연아 ㅠㅠ
저는 17년 동안 유나퀸의 팬이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하나...

그녀는 연네보다 11살 연하이며 한 번도 결혼하지 않았다.
마치 아이를 결혼에 보내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녀는 과연 어느 정도의 팬이었을까요?
그녀는 은퇴했을 때 14세였기 때문에 경기에 가지 않았다.
그녀는 항상 TV에 나왔으니까
프로그램 이름, 안무 구성, 경기 점수까지 다 외울 수 있을 정도로 팬이에요
그녀는 항상 그녀가 김연아라고 말했다.
오늘 결혼 발표 후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괜찮냐고 물어봤기 때문이다.

연네 33살 결혼할 나이여서 행복하게 잘자요
나는 당신이 구매하기를 바랍니다
고우림이라는 사람은 실제 전생에서 나라를 구했습니다.
정말 잘해주세요.
연아가 결혼해도 내가 그녀의 팬인건 변함이 없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