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승로맨스2, 숲속,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tt 강자

환승로맨스2, 숲속,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tt 강자
요즘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바쁩니다.
일주일 중 가장 신나는 요일은 금요일
트랜짓로맨스2를 보고 숲속을 보면서 자면 세상이 가장 행복하다
다음 날은 토요일 주말이니 밤늦게까지 걱정마세요

월, 화, 수, 목 다음으로 가장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수목은 넷플릭스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보느라 바쁘다.
다음 주 금요일, 나는 TV에서 트랜짓 로맨스 2를 보았다.
디즈니 플러스가 있어도 숲은 텅 비어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보고있다
아직 1화밖에 안남았어ㅋㅋㅋ

교통로맨스를 보다가 추리하다가 머리가 아플 때
고요한 숲속을 바라보며 금요일 하루 마무리

숲속에서, 김태형,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힐링 우정 여행 영원히

Park to Seo to Jun 사랑해요
요리를 잘하고 못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요즘 ott컨텐츠 볼게 많아서 좋네요.
가격을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현재 넷플릭스입니다. 2가지 티가 있다
어쩌면 곧 디즈니+도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