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든 경찰서에서 열심히 노력하겠지만

모든 경찰서에서 열심히 노력하겠지만 제 입장에서는 정말 이 가해자를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분명히 교차로에는 비디오 감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도 그녀의 움직임을 보여줬고, 어느 방향에서 오는지는 막연했지만 인근 CC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사건이 접수된 지 한 달이 넘었고 경찰서에서 먼저 연락을 했지만 어느 쪽으로도 진행되고 있다는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매주 경찰에 전화를 하면 출퇴근 중이지 근무 중이라 거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가격리 중... 이런저런 이유로 전화를 못 받고 두 번째로 그에게 연락을 했더니, 쪽지 달라고 해서 밤 11시쯤에 전화를 했고, 다른 때는 내가 그에게 연락을 했더니 실수로(?) 전화를 받았다. 힘들게 연락하지 않으려고 연락을 최소화해서 기다려 보고도 하겠지만 연락이 안 돼서 너무 속상해요.
연구방법에 관해서는 전문가들이 적시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은 물론이다.
오히려 제가 어디선가 영상감시가 있는지 거꾸로 물어본건데 혹시 영상감시가 있는곳은 확인하셨나요? (이 사건으로 인해 나는 그 지점에서 반경 1km 이내의 아파트를 제외하고 거리의 모든 영상 감시 지점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제 아이의 상처는 그렇게 큰 사고는 아니지만, 고위 공직자 자녀나 대통령 자녀가 물린 경우라도 제 아이의 개에 물린 사건을 조사하는 데 시간과 방법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솔직히 너무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