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의 소년

엄마의 소년
3살 남매, 누나, 엄마와 아들
많이 싸운다

나는 그가 학교에 있기 때문에 오늘 그에게 방으로 들어가라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먹을 수 없다
그는 내 손에서 전화를 빼앗아 나를 때리기 시작했다.
같이 머리 자르고 심심하자
차고, 머리를 물고, 손톱을 긁어
태어나서 처음으로 열심히 싸웠다.

욕 한 번도 하지 않은 소녀가 사춘기를 맞았다며
개인 출생 집은 미친 년입니다.
그 새끼 어떻게 지내?

당신의 얼굴을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아요, 당신과 거래하고 싶지 않아요
내가 더 빨리 죽는 걸까?

나는 학생입니다. 나는 독립할 수 없다.